CEO인사말
Safety Doors
JJCOMPANY
당사는 1995. 10. 06에 (주)Chasemax 법인이사로 국내 특수도어 영업을 시작하면서
삼성 홈플러스 프로젝트팀과 심혈을 기울인 제품 연구를 통해,
국내에서 흔히 사용했던 E-hinge 타입의 스윙도어에서
내구성이 훨씬 월등한 V-cam 타입의 스윙도어로의 변화로 이끌어냈습니다.
이후, 당사에서 적용하는 제품의 품질을 인정받아, 삼성 홈플러스 목천물류센터 및 함안물류센터의 모든 공사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Chasemax 스윙도어와 도크레벨러를 전담하여 지금의 제이제이컴퍼니(JJCOMPANY)로 회사를 재탄생시켰으며, 현재까지 당사의 제품으로 삼성 홈플러스 전국 매장의 설치와 시공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20년 이상 특수도어 관련 입찰을 이어오며, 기존 오버헤드 도어에 대한 고객의 불만 및 니즈를 파악하여, 스태킹 도어, 스파이럴 도어와 같은 High Performance Door로 제품군을 더더욱 확장해왔습니다.
당사는 다양한 제품군과 부품 보유, 더 나아가 신속한 A/S 대응으로 현재까지 많은 고객분들과 반복적인 인연을 이어오게 되었으며, 특히나 홈플러스의 경우, 협력업체로 인정받아 국내 유일 V-cam 생산 업체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도어 및 도크 전문업체로서, 국내외 많은 물류센터 및 공장 그리고 마트에 저희 제품을 판매 및 관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며, 항상 많은 관심과 아낌없는 지원에 보답하는 JJCOMPANY가 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제이제이컴퍼니(JJ COMPANY) 대 표 : 김 재 중